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이벤트
  • 배송조회
  • 마이쇼핑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나의댓글
  • 상품검색
  • 좋아요

Q&A

뒤로가기
제목

[반품/환불문의] 반품/환불관련문의입니다.

작성자 테이블코드(ip:)

작성일 2018-02-19 09:34:59

조회 1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안녕하세요 고객님


먼저, 여러모로 불편을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.

이런 부분의 경우, 다기세트의 경우 번거로움을 최소화 하기위해


하자가 있는 본 부분만 재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.

말씀주신 다관 1개 만 저희가 다시 배송해 드리며, 현재 가지고 계신 불량 다관 1개의 경우

폐기처리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교환시 내부 접수처리를 위해

하자부분에 대한 사진이 꼭 필요하여

죄송하게도, 해당부분에 대한 사진을 부탁드리겠습니다^^;


사진은 카카오톡 '테이블코드' 혹은 본 게시판 업로드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사진 확인 후, 다관 1개 재배송될 예정입니다.


상품구매에 번거로움을 드리게 되어 한번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
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 [ Original Message ]
여러모로 번거로운 일이 많네요ㅜㅜ

다기세트 2개 구매했는데ㅜㅜ
엊그제 하나만 보내주셔서ㅜㅜ
하나는 따로 보내주셨죠ㅜㅜ
빠르게 해결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는데ㅜㅜ

물건 받고 열어 보니ㅜㅜ
물건에 하자가 있네요ㅜㅜ

배송 도중 파손은 아닌 것 같고ㅜㅜ
제작하면서 하자가 생긴 것 같은데ㅜㅜ
다관 주둥이 연결 부위이 쪼개져 있네요ㅜㅜ

물건 받고 이런 거 잘 살펴보는 편 아닌데ㅜㅜ
너무 표가 많이 나네요ㅜㅜ

교환 해야 한다면ㅜㅜ
다관만 보내야하는지ㅜㅜ
다 보내야하는 지 등등도 알려주세요ㅜㅜ

설연휴 지나야 처리가 되겠네요ㅜㅜ
연락 부탁드립니다ㅜㅜ 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